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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droid 에뮬레이터가 왜 그렇게 느린가요? Android 에뮬레이터의 속도를 높이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청렴결백한 만능 재주꾼 2021. 10. 7. 22: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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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이해는 Android Emulator 가 그러한 컴퓨터에서 상당히 빨리 시작되어야 하지만 나에게는 그렇지 않다는 것입니다. IDE, SDK, JDK 등을 설정하는 모든 지침을 따랐고 에뮬레이터를 빠르게 시작하는 데 약간의 성공을 거뒀지만 이는 매우 드뭅니다. 가능하다면 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수 있습니까?

홈 화면을 시작하고 로드해도 매우 느립니다. 버전 3.5 (Galileo) 및 3.4 (Ganymede)에서 Eclipse IDE 를 사용해 보았습니다.

업데이트

이제 Android Emulator에 대한 빠른 부팅 옵션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에뮬레이터 상태가 저장되고 다음 부팅 시 에뮬레이터가 빠르게 시작됩니다.

에뮬레이터 편집 버튼을 클릭한 다음

고급 설정 표시

를 클릭합니다. 그런 다음 아래 스크린샷과 같이 Quick Boot

빠른 부팅

Android 개발 도구(ADT) 9.0.0 (또는 그 이상)에는 AVD(에뮬레이터)의 상태를 저장할 수 있는 기능이 있으며 에뮬레이터를 즉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새 AVD를 만드는 동안 이 기능을 활성화해야 하거나 AVD를 편집하여 나중에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Device RAM Size1024 늘려 매우 빠른 에뮬레이터를 만들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스크린샷을 참조하세요.

스냅샷 저장 기능으로 새 AVD 만들기.

스냅샷 저장 기능이 있는 Android 에뮬레이터.

스냅샷에서 에뮬레이터 시작

스냅샷에서 에뮬레이터 시작

에뮬레이터 속도를 높이려면 Android 에뮬레이터 속도 향상을 참조하세요! :

ssd 하드 드라이브를 사용하면 너무 많은 영향을 미치므로 더 적합한 램(8 이상)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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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요 참고 사항 : 먼저 VT에 대한 Intel 목록을 참조하여 CPU가 Intel VT를 지원하는지 확인하십시오.

HAXM은 느린 Android 에뮬레이터의 속도를 높입니다.

HAXM 은 "Intel Hardware Accelerated Execution Manager"의 약자입니다.

현재 인텔® VT(인텔 가상화 기술)만 지원합니다.

Android 에뮬레이터는 QEMU를 기반으로 합니다. QEMU와 호스트 시스템의 HAXM 드라이버 간의 인터페이스는 공급업체에 구애받지 않도록 설계되었습니다.

HAXM

HAXM용 Android 개발 환경 구성 단계

  1. Eclipse 업데이트: Eclipse 설치 및 ADT 플러그인이 완전히 최신 상태인지 확인하십시오.
  2. Android 도구 업데이트: 각 Eclipse 플러그인 업데이트 후 Android SDK 도구를 업데이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렇게 하려면 Android SDK Manager를 실행하고 모든 Android SDK 구성 요소를 업데이트합니다. HAXM을 활용하려면 최소 릴리스 버전 17에 있어야 합니다.
여기에 이미지 설명 입력
  • x86 Atom 시스템 이미지Intel Hardware Accelerated Execution Manager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십시오. 아래 이미지를 따르십시오.
여기에 이미지 설명 입력
  • "IntelHaxm.exe"를 실행하여 HAXM 드라이버를 설치합니다. 다음 위치 중 하나에 있습니다.
    • C:\Program Files\Android\android-sdk\extras\intel\Hardware_Accelerated_Execution_Manager
    • C:\Users\<user>\adt-bundle-windows-x86_64\sdk\extras\intel\Hardware_Accelerated_Execution_Manager
    Intel VT를 켜야 한다는 메시지와 함께 설치 프로그램이 실패하면 BIOS 에서 이를 활성화해야 합니다. Intel VT(가상화 기술) 활성화 에서 이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에 대한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exe 또는 .dmg 설치
  • x86 AVD 만들기: 아래 이미지를 따르세요.
AVD 만들기
  • 또는 새로운 SDK의 경우, 여기에 이미지 설명 입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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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droid x86을 사용해 보세요. Google Android 에뮬레이터보다 훨씬 빠릅니다. 이 차례를 따라라:

  1. 버추얼박스를 설치합니다.
  2. 필요한 ISO 파일 을 다운로드합니다.
  3. Linux 2.6/기타 Linux, 512MB RAM, HD 2GB로 가상 머신을 만듭니다. 네트워크: NAT에 연결된 PCnet-Fast III . 브리지된 어댑터를 사용할 수도 있지만 사용자 환경에 DHCP 서버가 필요합니다.
  4. 에뮬레이터에 Android x86을 설치하고 실행합니다.
  5. Alt + F1 을 누르고 netcfg 입력하고 IP 주소를 기억하고 Alt + F7 을 누릅니다.
  6. Windows XP 시스템에서 cmd를 실행하고 디렉터리를 Android 도구 디렉터리로 변경하고 adb connect <virtual_machine_IP> 합니다.
  7. Eclipse를 시작하고 ADT 플러그인을 열고 장치를 찾고 즐기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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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데이트: 최신 버전의 Android 스튜디오(2.x)는 번들 에뮬레이터를 크게 개선했습니다. 반응이 빠르고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여전히 관심이 있는 사람들을 위해: Genymotion을 사용해 보십시오. 등록 후 Windows/Mac OS X/Linux용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Eclipse용 플러그인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러그인 설치는 Eclipse를 시작하고 "Help / Install New Software" 메뉴로 이동하여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http://plugins.genymotion.com/eclipse URL을 사용하여 새 업데이트 사이트를 추가하기만 하면 됩니다. Eclipse에서 지시하는 단계를 따르십시오.

이 에뮬레이터는 빠르고 반응이 빠릅니다.

GenyMotion을 사용하면 배터리 잔량, 신호 강도 및 GPS를 포함한 장치의 다양한 센서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최신 버전에는 이제 카메라 도구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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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clipse의 (이전) 버전에 포함된 에뮬레이터는 매우 느립니다.

최신 에뮬레이터는 2010년보다 더 빠릅니다. SDK/IDE를 업데이트하십시오.

개인적으로 실제 전화를 사용하여 테스트를 수행합니다. 더 빠르고 테스트가 더 현실적입니다. 그러나 다양한 Android 버전에서 애플리케이션을 테스트하고 여러 대의 휴대폰을 구입하고 싶지 않다면 때때로 에뮬레이터를 사용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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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뮬레이터 시작이 매우 느립니다. 좋은 점은 에뮬레이터를 한 번만 시작하면 된다는 것입니다. 에뮬레이터가 이미 실행 중이고 앱을 다시 실행하면 에뮬레이터가 앱을 비교적 빠르게 다시 설치합니다. 물론 휴대폰에서 얼마나 빨리 실행될지 알고 싶다면 실제 휴대폰에서 테스트해보는 것이 가장 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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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텔은 2012년 5월 15일 ICS 에뮬레이터에 대한 권장 설치 지침을 발표했습니다. 이것은 저에게 효과적이었습니다. 에뮬레이터는 이제 빠르고 UI는 부드럽습니다.

지침의 전반부는 충분히 상세하므로 Android SDK 관리자와 Intel HAXM을 사용하여 Intel x86 Atom 시스템 이미지를 설치할 수 있다고 가정하겠습니다.

이제 고성능 에뮬레이터를 즐길 수 있도록 다른 모든 항목이 설정되었는지 확인합니다.

그리고 시작하세요:

sudo kextload -b com.intel.kext.intelhaxm (mac)

HAXM이 제대로 작동하는 경우 에뮬레이터를 시작할 때 다음 메시지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HAX가 작동하고 에뮬레이터가 빠른 가상 모드에서 실행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다음 오류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HAX가 작동하지 않고 에뮬레이터가 에뮬레이션 모드 에뮬레이터에서 실행됩니다.
hax 모듈을 열지 못했습니다.

  • GPU 에뮬레이션을 사용합니다.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GPU 에뮬레이션을 사용할 때는 스냅샷 옵션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GPU 에뮬레이션이 "예"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 장치 메모리를 1024MB 이상으로 설정하되 Intel HAXM 설정 이하로 설정합니다. 장치당 1024MB를 사용하고 HAXM에는 2048MB를 사용합니다.

저장 후에는 항상 설정을 다시 확인하십시오! 에뮬레이터는 설정할 수 있는 항목에 대해 매우 까다로우며 사용자에게 알리지 않고 구성을 되돌립니다.

이러한 설정을 사용하면 소프트웨어 키보드가 더 이상 나타나지 않으며 온스크린 뒤로, 메뉴 및 최근 키도 나타나지 않습니다. 이것은 현재 ICS Intel x86 시스템 이미지의 한계로 보입니다. 키보드 단축키 를 사용해야 합니다.

Mac OS에서

F1

-

F12

키가 작동

하려면 fn

+

control

을 누르고 있어야 합니다. 컨트롤 + 화살표 키를 사용하여 페이지 위/아래/왼쪽/오른쪽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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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 명령으로 emulator.bat를 생성하여 에뮬레이터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더 빨리 시작됩니다.

emulator.exe -cpu-delay 0 -no-boot-anim @<avd name>

또는 Unix(Mac 또는 Linux 버전):

emulator -cpu-delay 0 -no-boot-anim @<avd nam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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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lvik DDMS(디버그 모니터 서버)가 연결되어 있지 않으면 에뮬레이터가 훨씬 더 빨리 시작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따라서 Virtual Device Manager "SDK Setup.exe"에서 에뮬레이터를 시작하고 Eclipse가 시작되지 않으면 에뮬레이터가 더 빠르게 작동합니다.

Eclipse에서 에뮬레이터를 시작하면 DDMS가 있으므로 때로는 에뮬레이터가 매우 느리지만 때로는 더 빠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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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뮬레이터는 느립니다. 실제로 할 수 있는 일은 없지만 에뮬레이터에 대한 대안이 있습니다.

  1. Genymotion - 선호
  2. 버추얼박스
  3. 블루스택
  4. 유웨이브
  5. 윈도우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
  6. 콩 항아리
  7. 앤디

에뮬레이터를 더 빠르게 만들려면 GPU를 호스팅하고 더 가벼운 Android 버전( Android 2.3 (Gingerbread))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Mac에서 개발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에뮬레이터 BTW를 사용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실제 전화를 사용하는 것이 더 합리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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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droid SDK 도구의 버전 17부터 에뮬레이터는 더 나은 효율성을 위해 그래픽 가속 및 CPU 제공 확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제 조건, 전체 구성 및 사용자 참고 사항은 다음 위치에 있습니다.

http://developer.android.com/guide/developing/devices/emulator.html#acceleration

GPU 가속을 활성화하려면 명령줄에서 에뮬레이터를 실행하거나 AVD 구성의 추가 에뮬레이터 명령줄 옵션에 "-gpu on"을 추가하십시오.

emulator -avd <avd_name> -gpu on

CPU 머신 확장을 사용하려면 드라이버를 설치해야 합니다(기존 VirtualBox 또는 VMware 드라이버와 충돌할 수 있으므로 주의). 일단 설치되면 x86 기반 AVD를 사용할 때마다 자동으로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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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러스 백신을 비활성화하십시오. 아마도 에뮬레이터가 조금 더 빨라질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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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droid SDK 버전 17은 AMD 및 Intel 가상화 기술을 사용하는 가상 머신 가속을 지원합니다.

이 기능은 에뮬레이터 성능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Android 에뮬레이터 설명서의 다음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가상 머신 가속 구성

운영 체제에 적합한 드라이버를 설치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드라이버를 설치하고 Android X86 시스템 이미지를 다운로드한 후(문서에 설명된 대로) x86 이미지를 사용하여 새 AVD를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 대상: Intel Atom x86 시스템 이미지 - API 레벨 10
  • CPU/ABI: 인텔 아톰(x8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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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뮬레이터 시작 옵션에 설명된 -cpu-delay <delay> 옵션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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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뮬레이터는 유휴 상태일 때 속도가 느려지는 것 같습니다. 이것은 측면에 있는 키 위로 빠르게 마우스를 이동하고 조명 응답을 관찰하면 명확해집니다. 해결 방법으로 에뮬레이터를 시작할 때 -icount autoQEMU에 전달합니다. my_avd.bat 라는 배치 파일을 만들어 자동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에뮬레이터 @my_avd -no-boot-anim -qemu -icount 자동
  • @my_avd -- 'my_avd'라는 가상 장치를 시작합니다.
  • -no-boot-anim -- 빠른 부팅을 위해 애니메이션 비활성화
  • -qemu args... -- qemu에 인수 전달
  • -icount [N|auto] -- 명령어당 2^N 클럭 틱으로 가상 명령어 카운터 활성화

이것은 애니메이션을 버터처럼 매끄럽게 만들고 adb install 속도를 10배 향상시켰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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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droid 에뮬레이터 릴리스 9에는 새로운 "스냅샷" 기능이 있습니다. 에뮬레이터의 상태를 저장하고 (에뮬레이터의 이미지 만들기) 에뮬레이터를 시작할 때 부팅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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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0:20부터 시작하는 Google I/O 2011: Android 개발 도구 강연에서 에뮬레이터 문제를 검토할 수 있습니다.

완전한 Android 환경이 에뮬레이트된 하드웨어에서 실행되고 명령어가 에뮬레이트된 ARM 프로세서에서도 실행되기 때문에 에뮬레이터는 느리게 실행됩니다.

주요 문제는 전용 하드웨어에서 실행되지 않고 실제로 소프트웨어 렌더링을 통해 수행되기 때문에 렌더링입니다. 화면 크기를 낮추면 에뮬레이터 성능이 크게 향상됩니다. 더 많은/더 빠른 메모리를 얻는 것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그들은 당시에 에뮬레이터가 호스트 하드웨어를 통해 특정 명령을 파이프할 수 있도록 하는 인터페이스를 개발 중이라고 언급했습니다. 따라서 결국에는 데스크톱 하드웨어의 원시 성능으로 에뮬레이터 성능을 활용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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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뮬레이터의 현재(2011년 5월) 버전은 주로 에뮬레이터가 하드웨어 GL을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Android 3.0(Honeycomb)에서 특히 느립니다. QEMU의 소프트웨어로 에뮬레이트됩니다. 이것은 미친 듯이 느립니다. 그들은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부분적으로 해결했지만 릴리스 품질에는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동영상 Google I/O 2011: Android Development Tools 를 확인하여 실제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세요. 약 44분으로 이동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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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텔 x86 에뮬레이터 가속기 사용

먼저 Intel x86 Emulator Accelerator(HAXM)를 설치합니다. Intel에서 직접 다운로드하거나 Android SDK Manager를 사용하여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SDK Manager에서 Extras 아래에 있습니다.

SDK 관리자 스크린샷

내가 사용한 Android Studio 버전(0.8.9)에서 Android SDK Manager는 HAXM을 다운로드하지만 실제로 설치 프로그램을 실행하지 않습니다(이는 이후 릴리스에서 수정될 것이라고 가정합니다). 설치 프로그램을 실행하려면 C:\Program Files (x86)\Android\android-studio\sdk\extras\intel\Hardware_Accelerated_Execution_Manager로 이동하여 intelhaxm.exe를 수동으로 실행해야 했습니다.

HAXM은 Intel 장치에서 작동하므로 Intel CPU로 새로운 에뮬레이터를 만들었습니다.

Intel Atom x86을 사용하여 새 AVD 만들기

이것은 상당히 개선되었지만 에뮬레이터는 여전히 약간 느린 느낌이었습니다. 마지막 단계는 Android AVD(가상 장치 관리자)에서 호스트 GPU 사용을 선택하는 것이었습니다.

AVD 생성 옵션 스크린샷

이러한 변경 후 Android Emulator는 5-10초 내에 시작되었고 눈에 띄는 지연 없이 실행되었습니다. 이러한 기능은 하드웨어(CPU/GPU)에 따라 다르며 일부 시스템에서는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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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droid Studio용 Genymotion 을 사용해 보세요. 빠르게 타오르는! 한 번만 설치하면 됩니다. 더 이상 AVD 통증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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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에 추가 정보를 추가합니다.

최근에 Ubuntu 설치를 Ubuntu 10.04 LTS(Lucid Lynx)로 업그레이드하여 Java 버전을 다음으로 업데이트했습니다.

Java version "1.6.0_20" Java(TM) SE Runtime Environment (build 1.6.0_20-b02) Java HotSpot(TM) 64-Bit Server VM (build 16.3-b01, mixed mode)

그리고 이제 에뮬레이터(시작하는 데 시간이 걸리기는 하지만)가 이전보다 빠르게 실행되는 것 같습니다.

사람들이 JVM을 업그레이드할 가치가 있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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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옵션은 Android용 Visual Studio 에뮬레이터입니다. 빠르고, Hyper-V , x86이며 VS 없이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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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무도 그것에 대해 전혀 언급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사용 가능한 모든 프로세서를 에뮬레이터에 할당

시도해 볼 수 있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특히 로딩 시간 동안 에뮬레이터의 속도를 높입니다. 에뮬레이터가 사용 가능한 CPU의 단일 코어만 사용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사용 가능한 모든 프로세서를 사용하도록 설정했습니다.

저는 윈도우 7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Android 에뮬레이터가 시작되면 작업 관리자를 열고 프로세스 탭 아래에서 "emulator-arm.exe" 또는 "emulator-arm.exe *32"를 찾습니다.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Processor Affinity를 선택하고 에뮬레이터에 원하는 만큼 프로세서를 할당합니다.

여기에 이미지 설명 입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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잠시 동안 개발한 후 내 에뮬레이터가 엄청나게 느려졌습니다. 나는 사용자 데이터 지우기를 선택했고 훨씬 낫습니다. 배포한 각 APK 파일을 로드하는 데 시간이 걸리는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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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쎄요, 누군가 Android x86을 대체 테스트 에뮬레이터로 제안했기 때문에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도 제시하겠습니다. 이것은 모든 사람에게 대안이 아닐 수도 있지만 저에게는 완벽합니다!

BlueStacks 플레이어를 사용하십시오. Android 2.3.4를 실행하며 매우 유동적이고 빠릅니다. 때로는 일반 장치보다 더 빠릅니다. 유일한 단점은 API 레벨 10에서 하나의 화면 크기에서만 앱을 테스트할 수 있지만 작동 여부를 테스트하는 데 적합하다는 것입니다. 다음을 실행 adb 에 연결하기만 하면 됩니다.

adb connect 127.0.0.1

컴파일 후 즉시 설치됩니다. 평균적인 컴퓨터 하드웨어(4GB RAM의 듀얼 코어)가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매우 인상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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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clipse(3.6.1)가 로드된 Xubuntu 10.04 VirtualBox 3.2.12 게스트에서 실행되는 Intel Core i7 920 2.67GHz CPU에서 간헐적으로 느린 에뮬레이터(SDK v8.0) 로드 시간이 최대 3분이었습니다. VirtualBox 게스트 메모리를 1024MB에서 2048MB로 변경했고 그 시점부터 다시 속도 저하를 경험하지 않았습니다(로드 시간은 33초로 일관되고 CPU 로드는 20%로 일관됨). Eclipse와 에뮬레이터는 모두 메모리 호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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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droid 에뮬레이터가 너무 느립니다. 실행하는 동안 800MB의 메모리가 필요합니다. Windows를 사용하는 경우 Microsoft Android Emulator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훌륭하고 Android Studio Emulator보다 더 많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빠릅니다(13MB만 소비). Visual Studio 2015 Technical Preview와 함께 제공됩니다. 나는 그것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VS 팩 전체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했는데 VS 에뮬레이터만 설치하는 방법을 살펴봐야 합니다.

Android용 Visual Studio 에뮬레이터

편집: https://www.visualstudio.com/vs/msft-android-emulator/ 시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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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에뮬레이터( Eclipse 플러그인)가 내 Nvidia 그래픽 카드 앤티 앨리어싱 설정으로 인해 상당히 느려졌습니다. 그래픽 메뉴에서 2x 앤티 앨리어싱을 제거하고 응용 프로그램 제어로 변경하면 응답성이 향상되었습니다. 여전히 느리지만 예전보다는 나아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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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뮬레이터 시작 시간을 줄이려면 에뮬레이터를 시작하기 전에 "부팅 애니메이션 비활성화"를 확인해야 합니다. Android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모르는 경우 앱을 실행/디버그할 때마다 에뮬레이터를 닫을 필요가 없습니다. 이미 열려 있을 때 실행/디버그를 클릭하면 APK 파일이 에뮬레이터에 업로드되고 거의 즉시 시작됩니다. 에뮬레이터는 처음 시작할 때만 짜증나게 오래 걸립니다.

다음은 Android 에뮬레이터 속도를 높이는 몇 가지 팁입니다 . Android Emulator 속도를 최대 400% 높이는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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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droid Emulator 및 앱 테스트 속도를 높이는 좋은 방법은 Android Studio를 Android Studio 2.0 버전으로 설치 또는 업그레이드한 다음 앱 열기 설정/환경 설정으로 이동하여 빌드, 실행, 배포 → 인스턴트 실행으로 이동하는 것입니다. 인스턴트 실행 활성화를 클릭합니다. 그리고 그 후 이것은 프로젝트가 Instant Run과 함께 작동하도록 올바른 gradle 플러그인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여기에 이미지 설명 입력

인스턴트 실행은 다음과 같습니다. Instant Run을 위한 Android Studio의 새로운 실행 및 중지 작업

그러나 Android Studio는 현재 미리보기에 있으므로 지금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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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 http:www.stackoverflow.com/questions/1554099/why-is-the-android-emulator-so-slow-how-can-we-speed-up-the-android-emulat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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