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시스템에서 iPhone SDK를 수정하는 방법이 있습니까? Windows용 iPhone SDK 버전에 대한 계획이 있습니까?
내가 생각할 수 있는 유일한 다른 방법은 Windows에서 실행되는 VMWare 서버에서 Mac VM 이미지를 실행하는 것이지만 이것이 얼마나 합법적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질문자 :Community Wiki
Windows 시스템에서 iPhone SDK를 수정하는 방법이 있습니까? Windows용 iPhone SDK 버전에 대한 계획이 있습니까?
내가 생각할 수 있는 유일한 다른 방법은 Windows에서 실행되는 VMWare 서버에서 Mac VM 이미지를 실행하는 것이지만 이것이 얼마나 합법적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Windows 시스템에서 개발하는 것은 확실히 가능합니다. 사실 제 첫 번째 응용 프로그램은 당시 제가 가지고 있던 구형 Dell Precision에서 독점적으로 개발되었습니다. :)
세 가지 경로가 있습니다.
첫 번째 경로는 일반 PC에 설치할 수 있는 Leopard의 이미지를 수정(또는 사전 수정)해야 합니다. 성공/노력 비율은 PC의 하드웨어가 Mac 하드웨어의 하드웨어와 얼마나 밀접하게 일치하는지에 따라 달라지지만, 예를 들어 Intel 마더보드에서 NVidia와 함께 Core 2 Duo를 실행하는 경우 당신이 웃고있는 그래픽 카드. SSE3 없이 AMD 머신이나 무언가를 실행하고 있다면 조금 더 복잡해집니다.
Leopard의 버전을 구입(또는 이미 소유)한 경우 Leopard EULA에 "Apple Labeled" 시스템에서만 실행할 수 있다고 명시되어 있기 때문에 이것은 회색 영역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PC에 Apple 스티커를 붙이면 문제가 될 수 있다고 지적합니다.
두 번째 옵션은 더 비쌉니다. Leopard의 워크스테이션 버전에 대한 EULA는 에뮬레이션에서 실행되는 것을 방지하므로 VMWare에서 이에 대한 지원이 없습니다. 그러나 Leopard 서버는 에뮬레이션으로 실행할 수 있으며 데스크탑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Leopard 서버와 VMWare는 비쌉니다.
옵션 1)에 관심이 있다면 Insanelymac 에서 시작하여 OSx86 섹션을 읽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당신이 투자할 시간이 당신이 절약할 돈의 가치가 있는지 여부를 고려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이런 종류의 물건을 만지는 것을 좋아하고 App Store가 출시되기 몇 달 전인 초기 iPhone 베타 기간 동안 시작했기 때문입니다.
또는 eBay에서 저사양 Mac Mini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SDK를 실행하는 데 많은 마력이 필요하지 않으며 개발을 중단하거나 더 나은 Mac을 구입하기로 결정한 경우 언제든지 SDK를 판매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OS X 10.6 및 이전 버전용 Mac OS X 클라이언트 가상 머신을 생성할 수 없습니다. Apple은 이러한 클라이언트 OS의 가상화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Mac OS X 10.7(Lion) 이상에서 Apple은 가상화와 관련하여 라이선스 계약을 변경했습니다. 출처: VMWare 기술 자료
Xamarin 은 확실한 선택입니다. Microsoft에서 구입했으며 현재 Visual Studio에 직접 내장되어 있습니다. C#으로 코딩합니다. 추가되는 모든 업데이트와 기능으로 Windows에서 App Store에 제출하는 것 외에는 모든 작업을 수행할 수 있으며 iOS 장치에 컴파일, 빌드 및 배포할 수도 있습니다.
게임의 경우 Unity 3D 가 훌륭한 옵션입니다. 편집기는 개발 및 배포용으로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연간 수익이 미화 10만 달러 미만인 경우). Unity는 iOS, Android 및 기타 대부분의 플랫폼을 지원합니다. Unity의 "클라우드 빌드" 기능을 사용하여 배포에 Mac을 사용할 필요가 없을 수도 있지만 기본적으로 Unity는 iOS용으로 빌드할 때 Xcode 프로젝트를 실제로 내보냅니다.
다른 옵션:
PhoneGap (html/javascript)도 작동합니다. 게임에는 그다지 좋지 않지만 일반 GUI 응용 프로그램에는 꽤 괜찮습니다.
Flutter (dart)는 Google의 무료 크로스 플랫폼 모바일 앱 개발 프레임워크입니다. Dart에서 코드를 작성하십시오.
React Native (javascript)는 Facebook에서 만든 또 다른 인기 있는 크로스 플랫폼 프레임워크입니다.
참고: 이 모든 옵션에 대해 개발의 전부 또는 대부분은 Windows에서 수행할 수 있지만 App Store에 제출하기 위해 바이너리를 빌드하려면 MacOS 장치가 여전히 필요합니다. 한 가지 옵션은 저렴한 MAC Mini를 구입하여 최종 빌드를 수행하는 것입니다.
탈옥된 iPhone이 있는 경우 Cydia를 통해 iPhone에 iphone-gcc 툴체인 을 설치하면 iPhone에서 앱을 컴파일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개발된 앱은 여전히 App Store에 제출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Valdez 씨는 그것이 회색 영역이라고 말했지만 탈옥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쉽고 거의 위험이 없습니다. 예, 보증이 무효화되지만 복원을 수행하면 절대 알 수 없습니다.
"Mac을 사용하지 않는 iOS 개발을 위한 소위 Windows 솔루션"의 대부분은 마지막에 Mac에 서명하고 앱 스토어로 보내기만 하면 됩니다. 모두는 아니지만 몇 가지를 확인했습니다(누가 시간이 있습니까?)
결국 "Objective-C 없이 iOS를 프로그래밍하는 아주 특별한 쉬운 방법"을 배우는 것은 너무 많은 문제이며 버그가 많습니다. 실제로 그들이 설정한 목표는 내가 보기에 달성할 수 없는 것입니다.
또한 많은 시간 동안 단순히 다른 언어로 Objective-C에 해당하는 명령문을 사용하게 만듭니다. 그것들은 비슷해 보이지만 항상 obj-c 위에서 배워야 하는 미묘한 차이점이 있습니다. 이제 덜 배우는 대신 더 많이 배워야 하기 때문에 이 역시 의미가 없습니다. 그렇다면 이득은 어디에 있는가? 또한 개발이 매우 어렵기 때문에 비용이 많이 듭니다.
많은 사람들이 디버깅 능력이 전혀 부족합니다.
내 솔직한 생각에, 당신이 하드 코어 iOS 개발자라면 확실히 최고의 Mac을 구입하고 Objective-c를 배우십시오. 비싸고 시간이 걸리지만 그것이 당신의 길이라면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가끔 사용하는 경우 XCodeClub.com 과 같은 원격 Mac 서비스를 임대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SDK는 OS X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므로 Mac을 사용해야 합니다. Mac을 구입하지 않으려면 Windows 상자의 가상 머신에서 OS X를 실행하거나 PC에 OS X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내 경험상 가상 머신 솔루션은 사용할 수 없을 정도로 느립니다(2G 램이 있는 core2 듀오 노트북에서). 해보고 싶으시면 토렌트 검색해보세요. 가치가 없을 것입니다.
다른 옵션은 일반적으로 해킨토시라고 하는 PC에 OS X를 설치하는 것입니다. Hackintoshes는 꽤 잘 작동합니다. 제 친구는 Dell 쿼드 코어 hackintosh가 실제로 Apple 하드웨어보다 훨씬 빠르기 때문에 Mac을 판매했습니다(비용은 약 1/3). 이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에 대한 많은 기사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Dell Inspiion 1525 노트북에 설치하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hackbook pro 자습서
물론 이 두 가지 옵션 모두 일부 라이선스 체계에 어긋날 가능성이 높으므로 위험을 감수해야 합니다.
당신은 WinChain 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페이지 인용:
Windows XP/Vista 컴퓨터에서 iPhone 툴체인을 구축하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이 컴퓨터는 UIKit 헤더(winChain에 포함)를 사용하여 작성한 Objective-C 소스 코드를 가져와 사용할 수 있는 응용 프로그램으로 컴파일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아이폰에.
Mac을 소유할 필요도 없고 Objective-C를 배울 필요도 없습니다. 다른 환경에서 개발하고 나중에 Objective-C로 컴파일할 수 있습니다.
osx 10.6(snow leopard)을 실행하여 iphone 및 ipad용으로 개발
우리 개발자 중 한 명이 작성한 이 기사에서는 iBoot를 사용하여 Windows에 OS X Snow Leopard를 설치한 다음 Vmware를 설치하고(지침과 함께) iPhone 개발 환경을 시작하는 방법과 몇 가지 추가 정보를 제공합니다. 나에게 매우 도움이됩니다.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Phonegap을 사용하므로 한 번에 여러 스마트폰 플랫폼에서 개발할 수 있습니다.
Tersus (무료, 오픈 소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Visual Studio를 사용 Objective-C, C++
또는 일반 C로 iPhone 앱을 개발할 수 있는 devkit:
iOS 빌드 환경 에서 확인하세요.
Visual Studio(2008, 2010, Express) 내에서 직접 iPhone 앱을 빌드할 수 있습니다.
꽤 깔끔합니다. 성공적인 컴파일 후 앱에 대한 IPA
코드는 탈옥된 장치에서 그대로 작동하며 나머지 행성에서는 최종 컴파일 및 App Store 제출이 Mac에서 수행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여전히 잘 알려진 IDE를 사용하여 개발할 수 있습니다.
물론 메모장이나 다른 프로그램에서 Objective-C 코드를 작성한 다음 Mac으로 이동하여 컴파일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심각하게는 앱 스토어에 올릴 공식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는지 아니면 탈옥된 iPhone용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공식 애플리케이션을 작성하려면 Intel Mac이 필요한 Apple iPhone SDK가 유일한 실용적인 방법인 것 같습니다. 그러나 탈옥된 iPhone용 애플리케이션을 작성하는 비공식 도구 체인이 있습니다. Linux 및 Windows(Cygwin 사용)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macincloud.com을 사용해 보세요. Mac을 임대하고 RDP 원격 제어를 통해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PC를 사용하여 Mac에 액세스한 다음 앱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만세! 이제 빌드 및 배포 기능을 제공하는 네트워크 연결 Mac을 사용하여 최신 Xamarin.iOS를 사용하여 이 작업을 더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합법적이기를 원한다면 클라우드 기반 Mac 솔루션 또는 플랫폼 간 개발 도구의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법적 문제에 신경 쓰지 않는다면 해킨토시 접근 방식이나 가상 머신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괜찮은 PC가 있다면 가상 머신을 실행하는 것이 가장 쉬운 방법일 것입니다. 해킨토시에서 어떤 하드웨어에 드라이버 문제가 있는지 절대 알 수 없습니다.
나는 이 모든 접근 방식을 시도했고 모두 장단점이 있지만 두 번째 그룹에 대해서는 일종의 죄책감을 느낍니다. 나는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앱을 개발하고 있으며 다른 사람의 돈을 빼앗고 싶지 않습니다.
소규모 프로젝트를 만드는 경우 클라우드 기반 Mac이 유용할 수 있습니다. 짧은 시간 동안 임대하고 프로젝트를 개발하고 출발하십시오. 새로운 것을 배우는 것을 귀찮게하지 마십시오.
그러나 프로젝트가 커지면 플랫폼 간 프레임워크가 유일한 대안인 것 같습니다. 중요한 것은 현명하게 선택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하이브리드 프레임워크는 너무 많지만 그들이 하는 일은 "앱 래퍼에 웹 페이지 표시"로 요약될 수 있으며 하이브리드 프레임워크에 대한 개발자의 부정적인 경험도 네이티브 프레임워크에 영향을 미칩니다.
나는 이 중 세 가지(Titanium, Smartface 및 Xamarin)를 시도했고 모두 "실제 기본 출력"을 생성한다고 주장하며 내 의견으로는 그들의 주장이 옳습니다. 직접 테스트하고 확인해야 합니다. 네이티브 느낌을 설명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이전 댓글에서 이러한 플랫폼을 배우려면 약간의 노력이 필요하지만 일단 알게 되면 iOS 애플리케이션뿐만 아니라 Android 애플리케이션도 모두 공통 코드 기반으로 개발할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물론 클라우드 Mac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그들 중 일부는 심지어 무료입니다. 스토어 제출용으로만 Mac이 필요합니다.
JavaScript를 안다면 Titanium과 Smartface를 사용하고 C#을 안다면 Xamarin을 사용해보세요. 장치 시뮬레이터의 경우 Titanium은 Mac에 종속되지만 Smartface에는 Windows 개발용 시뮬레이터 앱이 있으며 예상보다 잘 작동합니다. 반면에 Xamarin을 사용하려면 네트워크에 Mac이 필요합니다.
iPhone 앱을 만들고 싶지만 Mac이 없는 경우 http://www.pmbaty.com/iosbuildenv/를 시도해야 합니다.
XCode와 같은 기본 iOS 앱을 쉽게 개발할 수 있으며 모든 iPhone, iPod 또는 iPad(탈옥 여부)에 배포할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IDE를 사용하여 XCode에서처럼 Objective-C, C++, C 또는 ARM 어셈블리로 코딩할 수 있습니다. ARC 및 블록이 지원됩니다.
Visual Studio 내에서 직접 iPhone 앱 컴파일
Windows 모든 버전(XP, 7, 8), FreeBSD 및 Linux에서 작동합니다.
이제 iOS8을 지원합니다.
이것을 확인하십시오:
다양한 소스 언어로 작성된 프로그램을 다양한 타겟 언어로 크로스 컴파일할 수 있도록 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초기 테스트 사례 중 하나는 Java로 프로그램을 작성하고 iPhone에서 실행하는 것이었습니다. 사이트에서 비디오를 보는 것은 가치가 있습니다.
그렇게 말하면서 나는 그것을 시도하지 않았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상당히 베타 버전으로 보이며 SourceForge 사이트에는 많은 활동이 없습니다.
Mac 없이 iOS용 앱을 개발하고 게시할 수 있는 Intel XDK 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 를 클릭하십시오.
아무도 크로스 플랫폼 wxWidgets 옵션을 언급하지 않았다는 점이 흥미롭습니다.
그러나 최적의 솔루션보다 적습니다.
비즈니스 현명한 방법인 IMHO는 Apple의 승인된 프레임워크에 돈을 투자하는 것입니다. 그렇게 하면 상상할 수 없는 문제에 봉착한 경우 훨씬 더 많은 개발자 커뮤니티와 상의할 수 있습니다.
WINDOWS PC에서 IPHONE 앱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복잡한 앱으로 해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완벽하게 작동합니다. 맥이나 아이폰을 보지 않고도 아이폰 앱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Sencha, JQTouch 또는 mobi1과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 Windows에서 HTML(또는 그 이상: HTML5) 앱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한동안 모두 무료였습니다)
그런 다음 openSSL을 사용하여 앱에 서명합니다. 그리고 Adobe PhoneGAP Build 서비스는 iPhone 앱을 빌드합니다.
하지만 아이폰에 설치하려면 아이폰 개발자 라이선스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컴파일, 빌드 또는 테스트를 위해 Mac이나 iPhone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 모든 작업은 PC에서 이루어집니다.
나는 그것을했고 완벽하게 작동합니다. (그러나 Android 유형의 응답성 - 기본 iPhone 앱만큼 빠르지는 않음)
또한 잠자리라는 C 및 C++를 실행하는 바빌로니아 시대(약 기원전 300년)의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앱에 상호 작용이 제한되고 계산이 많은 화면이 한두 개 있는 경우 해당 앱을 사용하세요. 에뮬레이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버튼을 누르면 아이폰으로 컴파일됩니다. (확실하지 않지만 어쨌든 개발자 라이센스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자마린이 있습니다. 네이티브 코드에 대한 특수 호출을 사용하여 C#으로 개발합니다. 환경을 배워야 합니다.
Oracle VirtualBox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가상 머신에 Mac OS X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것에 익숙하다면, 당신은 Xcode를 사용하기 위해 그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Mac을 Windows로 "이중 부팅"한 다음 Windows(또는 Linux) 내에 VirtualBox를 설치하는 경우 이는 합법입니다.
다른 가능성은 Appcelerator Titanium (HTML, CSS 및 JavaScript) 또는 MonoTouch (.NET)와 같은 크로스 컴파일러입니다.
Windows에서 Sentenza를 사용하여 iPhone용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습니다. 성공적으로 테스트되었습니다. 해결책이 아니라 좋은 대안입니다!
두 가지 다른 옵션
Titanium Developer - 무료 커뮤니티 에디션 - HTML/JavaScript로 작성 - Xcode로 컴파일(Mac 또는 VM 필요)
OpenPlus ELIPS Studio - Flex로 작성, Xcode에서 컴파일(Mac 또는 VM 필요) - 그러나 이제 막 제품에 대한 요금 청구를 시작했습니다.
Windows에서 바이너리로 컴파일할 수 있도록 하는 이러한 옵션과 언급된 다른 옵션에 대한 '도구 체인' 옵션이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zip 파일을 업로드하고 온라인에서 도구 체인 스타일 컴파일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Apple 라이선스에 위배됩니다.
내가 틀리지 않았다면 Xcode와 함께 출력/작동하고 제3자/대체/제한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지 않는 Titanium과 같은 제품은 준수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궁극적으로 xcode(일반 Objective-C 코드 및 라이브러리)로 컴파일하기 때문입니다.
지적한 바와 같이 WinChain을 사용하려고 시도할 수 있지만 초보자라면 쉽지 않을 것입니다.
iPhone SDK는 Hackintoshes(OS X가 설치된 일반 PC)에서 작동합니다. 나는 내가 가지고 있고 그것을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OSX 라이선스를 구입한 후 Boot-132 또는 iDeneb와 같은 다른 설치 프로그램 중 하나를 사용하여 다른 드라이브의 PC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문제는 많은 땜질을 해야 하며 여전히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이제 Xamarin을 사용하여 Xamarin Live Player 의 도움으로 Windows 시스템 자체에서 iPhone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이 Xamarin 라이브 플레이어를 사용하여 이제 Apple 시스템 없이 개발/배포/디버그 주기 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앱에 서명하고 출시하려면 Apple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
여기 에서 참조 찾기
나는 참조를 확인했다.
예, Objective-C를 배우고 Apple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를 구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Adobe는 iOS용 프로그램을 위해 ActionScript 3에서 컴파일러를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나중에 Apple 은 이 응용 프로그램 생성 방법을 승인했습니다.
이것은 Windows 또는 Linux/BSD(및 MacOS-X용 다른 응용 프로그램)에서 Apple 응용 프로그램을 만드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Windows 환경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하려는 경우 옵션이 있습니다. Windows 플랫폼 이름: "Niresh'MAC OS"에 MAC OS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Google에서 해당 텍스트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전체 MAC OS 소스를 다운로드하고 Windows PC에 MAC OS를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Niresh는 전체 OS를 해킹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OSX를 PC에 설치할 수 있지만 경험이 많지 않고 많은 작업이 필요합니다. 대안은 프레임워크/SDK Codename one 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는 JAVA를 기반으로 하며 모든 확장 기능을 갖춘 Windows(eclipse)의 WP8, Android, iOS에서 코딩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능 개요:
Java를 사용하여 Android, iOS iPhone, WP8 앱 개발 에서 자세히 알아보기 면책 조항: 이 제품에 대한 내 리뷰입니다.
플랫폼 간 도구를 사용하여 Windows에서 iOS 앱 개발
플랫폼 간 도구는 훌륭합니다. 앱을 한 번 코딩하면 iOS 및 Android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 이는 잠재적으로 앱 개발 시간과 비용을 절반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여러 플랫폼 간 도구를 사용하여 Windows PC에서 iOS 앱을 개발하거나 로컬 네트워크에 Mac이 있는 경우 앱을 컴파일할 수 있습니다.
글쎄, 그렇게 빠르지는 않다...
플랫폼 간 도구 생태계는 매우 큽니다. 한쪽에는 C#으로 플랫폼 간 앱을 빌드할 수 있는 Xamarin과 같은 완전한 통합 개발 환경(IDE)이 있습니다.
중간 영역은 PhoneGap, Cordova, Ionic 및 Appcelerator와 같은 도구로 다룹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면 HTML5 구성 요소로 기본 앱을 빌드할 수 있습니다. 맨 끝에는 JavaScript 래퍼로 기본 앱을 작성할 수 있는 React Native와 같은 더 작은 플랫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모든 크로스 플랫폼 도구에서 눈에 띄는 한 가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초보자에게 친숙하지 않습니다! Xamarin을 시작하는 것보다 Mac에 액세스하고, Swift를 배우고, 간단한 앱을 빌드하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대부분의 플랫폼 간 도구를 사용하려면 프로그래밍, 컴파일 옵션, iOS 및 Android 생태계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가 필요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초보자 개발자로서 정말로 가지고 있지 않은 것입니다!
그런 다음 몇 가지 옵션을 살펴보겠습니다.
Windows 기반 개발 도구 및 IDE에 익숙하고 이미 코딩 방법을 알고 있다면 Xamarin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Xamarin을 사용하면 Mono 및 MonoTouch 프레임워크를 사용하여 여러 플랫폼에 대해 C#으로 앱을 코딩할 수 있습니다. 웹 기반 개발에 익숙하다면 PhoneGap 또는 Ionic을 확인하십시오. HTML 5, CSS 및 JavaScript를 사용하면 집과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잊지 마세요: 기본 앱은 웹사이트와 다르게 작동합니다... JavaScript에 익숙하거나 Swift보다 JavaScript 코딩을 배우고 싶다면 React Native를 확인하십시오. React Native를 사용하면 "래퍼"를 사용하여 iOS 및 Android용 기본 앱을 코딩할 수 있습니다. 기본 플랫폼 언어가 나쁘다고 생각해서가 아니라 현명한 옵션이기 때문에 항상 크로스 플랫폼 도구를 고의적으로 선택하십시오. 한 옵션이 옳지 않다는 사실이 다른 옵션을 즉시 더 똑똑하게 만드는 것은 아닙니다!
독점 폐쇄형 Apple 세계에 참여하고 싶지 않다면 Google, Facebook, Microsoft, Adobe 및 Amazon과 같은 악의적인 회사에서 많은 플랫폼 간 도구를 운영한다는 사실을 잊지 마십시오.
크로스 플랫폼 도구에 대해 자주 듣는 주장은 스마트폰 하드웨어에 대한 액세스 및 지원이 제한적이며 기본 도구보다 "빠르다"는 것입니다. 특히 사용자 정의 기능을 코딩하려는 경우 플랫폼 간 도구를 사용하려면 한 지점에서 플랫폼별 코드를 작성해야 합니다.
Mac에 ssh 액세스 권한이 있는 경우 VNC(예: Vine VNC를 사용하여 한 번에 여러 번 사용할 수 있는 씬 클라이언트)를 사용하여 XCode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랩톱에서 Mac Mini에 액세스하려고 하거나 SO가 MacBook을 혹사하고 있는 경우에 유용할 수 있습니다.
HTML, JavaScript, CSS를 사용하여 iPhone용 웹 앱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Apple 사이트에서 시작하기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출처 : http:www.stackoverflow.com/questions/22358/how-can-i-develop-for-iphone-using-a-windows-development-machi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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